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씨스타, 1위 공약 지킨 '화끈한 막춤' 무아지경 코믹댄스 '폭소'

기사입력 2014-08-01 09:30 | 최종수정 2014-08-01 09:31


씨스타 막춤

'씨스타 막춤'

걸그룹 씨스타가 코믹 막춤으로 1위 공약을 지켰다.

씨스타는 지난 7월 31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터치 마이 바디'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다솜은 "너무 예상치 못한 1위라서 뭐라고 수상소감을 말해야 될 지 모르겠다. 씨스타 사랑해주시는 팬분들 감사하다"고 감격스러운 1위 소감을 밝혔다.

보라는 "소속사 식구들과 매니저분들 감사드리고 스태프, 씨스타 부모님들 너무 감사드린다. 저희가 비록 아직 많은 활동 못 했지만 좋은 상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 좋은 모습, 좋은 무대 꾸미도록 정말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진 앵콜 무대에서 멤버들은 쇼케이스 당시 1위 공약으로 내건 '막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소유를 시작으로 멤버들은 무대에서 너나 할 것 없이 막춤을 선보였다. 멤버들은 머리를 흔들고 마주 보고 무아지경 코믹댄스를 선보이는 등 화끈한 막춤으로 1위 공약을 지켰다.

많은 네티즌들은 "씨스타 막춤, 완전 귀여워", "씨스타 막춤, 역시 막춤도 화끈해" ,"씨스타 막춤, 무대 보기만 해도 시원하다", "씨스타 막춤, 1위 축하해요", "씨스타 막춤, 약속도 잘 지키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