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트로트의 연인' 이세영, 지현우에게 기습 키스 '짜릿한 신고식'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6-23 23:11


'트로트의 연인'

'트로트의 연인' 배우 지현우가 이세영과의 키스신으로 짜릿한 신고식을 치뤘다.

23일 방송된 KBS 2TV 새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첫 회에서는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는 장준현(지현우 분)과 박수인(이세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톱스타 장준현은 연습생 박수인의 회사인 '샤인스타'로 소속사를 옮겼다. 비밀 연애 중인 두 사람은 사람들 앞에선 서로 모르는 척 하다, 아무도 없는 방에서는 적극적으로 애정을 과시했다.

장준현은 "소속사를 옮기니 좋다"라며 자신이 준비한 곡을 박수인에게 들려주는가 하면, 감격한 박수인은 "어떨 것 같아?"라며 적극적인 기습키스와 스킨십을 선보였다.

첫 방송된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모든 것을 건 트로트계의 캔디 최춘희(정은지 분)와 트로트를 경멸하는 안하무인 천재 뮤지션 장준현이 얽히고설키며 만들어가는 달달하고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한편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 이세영의 스킨십을 접한 네티즌들은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 이세영 첫 방부터 짜릿해",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 전역 신고식 제대로",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 이세영 정은지까지 삼각관계 시작되나", "트로트의 연인 이세영 팜므파탈 변신 대박"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