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렛미남 양정현, 최근 근황 공개...김수현급 외모 변신에 '여심 흔들'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6-20 17:58



렛미남 양정현, 최근 근황 공개...김수현급 외모 변신에 '여심 흔들'

렛미남 양정현, 최근 근황 공개...김수현급 외모 변신에 '여심 흔들'

렛미남 양정현 씨가 근황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스토리온은 20일 공식트위터에 "살찌지 못하는 남자 양정현의 최신 근황 셀카 독점공개. 음식을 씹지 못해 살찔 수 없었던 그의 대박 반전"이라는 글과 사진을 함께 양정현씨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회색 후드집업 모자를 쓰고 이어폰을 꽂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양정현씨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양정현씨는 이전과 달라진 V라인 턱선에 오뚝한 콧날로 아이돌급 외모를 과시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지난 1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렛미인4'에서는 '고개 숙인 남자'라는 주제로 심각한 부정교합 때문에 소화기능에 문제가 생겨 저체중 증세를 보이고 있는 양정현씨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렛미남으로 선정된 양정현씨는 결정적 콤플렉스였던 긴 주걱턱을 양악수술과 V라인 수술로 21mm 가량 줄였고, 작아진 얼굴과의 조화를 위해 360도 눈매 교정술과 코 수술을 진행, 미남으로 다시 태어났다. 이후 스튜디오에 모습을 드러낸 양정현씨는 부정교합으로 인해 비쩍 말랐었던 예전모습이 아닌 한약 복용과 침 치료를 거쳐 몸 곳곳에 살이 붙은 모습을 선보였고, 특히 아이돌인 미르에게도 밀리지 않은 외모로 변신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많은 네티즌들은 렛미남 양정현 근황에 "렛미남 양정현, 진짜 잘생겨지기는 했네요", "렛미남 양정현, 진짜 의학의 힘은 대단한 것 같아요", "렛미남 양정현, 짝사랑녀와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