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백현 태연 열애설, 디스패치 보도 직전…태연 SNS “너 때문에 미쳐”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6-19 13:26


태연 백현 디스패치 열애 보도 직전 태연 인스타그램

백현 태연 열애설, 디스패치 보도 직전 태연 인스타그램 "오늘도 어김없이 너 때문에 미치겠다"

19일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 백현이 지난 2월 본격적으로 만나 현재 4개월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한 가운데 태연의 평온한 인스타그램이 눈길을 끌고 있다.

태연은 열애 보도가 나기 직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과자 두개를 포개 놓은 사진을 올려 놓고 "오늘도 너 때문에 미치겠다-오레오"라고 적었다.


백현 태연 열애설, 디스패치 보도에 팬들은 "

백현 태연 열애설, 디스패치 보도 있을줄 알고 쓴건가 모르고 쓴 건가", "

백현 태연 열애설, 디스패치 보도 직전 SNS 평온해 보이기도 앞으로의 일을 알고 쓴 것 같기도", "

백현 태연 열애설, 디스패치 보도 직전 태연 SNS 과자 두개가 백현과 태연을 의미하는건 아닌가", "오레오는 오래오래라는 뜻으로 쓴게 아닐까"는 등 열애 보도 이후 평범한 사진에도 다양한 의미 부여를 하고 있다.

한편 디스패치는 "태연과 백현은 새벽 시간에 태연의 자동차에서 주로 데이트 했으며, 서울 외곽 장거리 드라이브를 즐겼다"면서 "커플 애칭은 '탱쿵'으로, 태연의 별명 '탱구'와 백현의 별명 '배쿵'을 합친 단어다. 태연은 백현을 부를 때 '배켠', '배컹', '배쿵'이라고 부르며, 백현은 3살 연상의 태연에게 '탱구야', '태연아'라고 부르는 것으로 전해졌다"고 심야 자동차 데이트 사진과 함께 보도했다.

태연은 18일 '일본 투어 콘서트' 공연차 출국했고, 백현은 뮤지컬 '싱잉인더레인 프레스콜' 공연을 준비 중이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