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산장미팅 임성언 컴백, 과거 男스타들 홀린 '보조개 미소'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6-11 18:20



산장미팅 임성언

산장미팅 임성언

배우 임성언이 2년 만의 컴백 소식을 알린 가운데, 과거 '산장미팅-장미의 전쟁'에 출연했을 당시 모습이 화제다.

임성언은 최근 진행된 tvN 향수차트쇼 '그시절 톱10' 녹화에 출연해 공백기 동안의 생활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에 임성언의 과거 방송 활동 모습에도 관심이 모였다. 임성언은 지난 2003년 방송됐던 연애 버라이어티 '산장미팅-장미의 전쟁'에서 인기몰이를 하며 하루아침에 방송가 신데렐라로 떠오른 인물. 당시 큰 눈과 매력적인 보조개로 남성 출연자들에게 장미 몰표를 받고, 팬 카페 회원 수 16만 명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독차지했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 드라마 '하얀거탑', '롤러코스터'와 영화 '므이' 등 다양한 작품에서 주조연급으로 활동을 펼치다가 '부탁해요 캡틴'을 끝으로 2년이 넘는 공백기를 가졌다.

임성언은 오는 7월 방송될 SBS 새 아침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에 전업주부 재니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임성언의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임성언, 2년만에 컴백 기대된다", "임성언 산장미팅에서 정말 인기 많았는데", "임성언 산장미팅서 남성 출연자들 인기 독차지했었는데", "

산장미팅 임성언, 드라마 속 활약 기대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 시절 톱10'은 그 시절 향수를 자극하는 키워드를 선정, 추억으로 가득한 그 시절의 연예계 이야기를 랭킹으로 풀어보는 토크쇼다. 임성언의 방송분은 11일 오후 7시 50분에 전파를 탄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