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오상진 서현진, 브라질서 썸 탄다? '달달한 연인 분위기 물씬'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6-11 00:43



오상진 서현진, 브라질서 데이트? '달달한 연인 분위기 물씬'

오상진 서현진, 브라질서 데이트? '달달한 연인 분위기 물씬'

방송인 오상진과 배우 서현진이 브라질에서 핑크빛 러브라인을 형성해 이목이 집중됐다.

오상진과 서현진은 SBS 2014 브라질 월드컵 특집 프로그램 'SNS원정대 일단 띄워'의 촬영을 위해 15박 17일로 브라질 여행을 떠났다.

'SNS원정대 일단띄워'는 2AM 진운, 카라 규리, 배우 오만석, 김민준, 서현진 그리고 드라마 '별그대' 출연으로 화재가 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상진 6인이 참여해 SNS를 통해 브라질을 여행 한 특집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안면식이 없던 오상진과 서현진은 긴 비행시간 동안 서로 책을 빌려주며 급속도로 가까워졌다는 후문.

이후 오상진과 서현진은 브라질의 유명한 여행지를 다니며 연인 분위기를 풍겼다.

브라질 현지에서도 두 사람은 평소처럼 대중교통을 즐겨 이용하고, 여행지를 선정할 때도 선호하는 장소가 매번 일치해 유독 둘이 함께 다니는 경우가 많았다. 이에 브라질의 명물 거대 예수상은 물론 코파카바나해변, 슈거로프, 이파네마 야시장 등 주로 전망이 아름다운 데이트 코스를 돌며 묘한 연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오상진은 서현진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선물을 대접하는 등 서현진을 세심하게 배려했다는 것이 제작진이 밝혔다.


많은 네티즌들은 오상진 서현진의 묘한 기류에 "오상진 서현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오상진 서현진이 나온 프로그램은 뭔가요?", "오상진 서현진, 은근 잘 어울리네요", "오상진 서현진, 완전 기대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일정 내내 썸남썸녀의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던 오상진, 서현진의 브라질 여행기를 담은 'SNS 원정대 일단 띄워'는 9일과 10일 밤 8시 55분에 각각 1회와 2회가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