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임성언 컴백에 과거 산장미팅 출연 모습 "11년전 남심 뒤흔든 미모"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06-11 18:40



산장미팅 임성언

산장미팅 임성언

배우 임성언이 2년 만의 안방극장 컴백했다.

임성언은 11일 방송되는 tvN '그시절 톱10'에 임성언이 출연해 공백기 간의 생활과 데뷔 초 이야기들을 전한다.

임성언은 방송에서 "오는 7월 드라마로 컴백한다. 연기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소감을 전할 예정이다.

임성언은 2003년 폭발적 사랑을 받았던 연애 버라이어티 '산장미팅-장미의 전쟁'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드라마 '하얀거탑', '롤러코스터'와 영화 '므이'등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임성언의 컴백 소식에 임성언을 스타덤에 올린 과거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이하 '산장미팅') 출연 당시의 모습이 화제다.

당시 큰 눈과 매력적인 보조개로 남성 출연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그녀는 팬카페 회원 수 16만 명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독차지 했다.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인 남상미, 김빈우, 최하나, 강정화, 최윤소, 서지혜 등 많은 여배우들이 '산장미팅'을 통해 처음 얼굴을 알렸다.

2년여 간 공백기를 가진 임성언은 "공백기 동안 TV를 멀리하게 됐다"며 "'요즘 뭐하냐'라는 말이 가장 듣기 괴로웠다"고 밝혔다.

이어 바리스타에 도전하는 등 생활 패턴을 바쁘게 하기 위한 노력들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산장미팅 임성언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

산장미팅 임성언 과거모습 그대로", "

산장미팅 임성언, 보조개 미소는 여전히 귀여워", "

산장미팅 임성언, 과거 장미꽃 휩쓴 인기녀", "

산장미팅 임성언, 20대 풋풋한 모습 반갑다", "

산장미팅 임성언, 당시 짝이 된 남자 스타들은 누구?", "

산장미팅 임성언 당시 최고의 인기였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