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거미 ‘사랑했으니 됐어’ 컴백 쇼케이스 ‘파격 뒤태 노출’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6-09 18:39



거미 '사랑했으니됐어'로 컴백 / 사진=스타엔 제공

거미 '사랑했으니됐어'로 컴백

가수 거미가 컴백 쇼케이스 현장에서 파격적인 의상을 선보였다.

9일 거미의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했으니 됐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특히 이날 거미는 뒤태를 노출시키는 파격적인 의상으로 현장을 찾은 취재진들의 플래쉬 세례를 받았다.

거미는 데뷔시기가 비슷한 휘성과 플라이 투 더 스카이가 최근 컴백한 것에 대해 "컴백 시기가 겹칠 것 같아서 의지가 될 줄 알았는데 두 팀이 먼저 나오게 돼서 지켜보게 된 입장으로 정말 좋더라. 많은 분들이 반가워해주시는 것도 좋고 그들이 즐겁게 활동하는 것도 기분 좋고 잘됐다 싶었다"고 말했다.

또 "이번에 친구들 활동하는 거 보니까 자연스럽고 자신 있게 무대를 즐기면 될 것 같았다. 내가 어색해하면 보는 분들이 더 어색하실 것 같고 내가 자연스럽게 하면 보는 분들도 그렇게 받아주실 거라고 생각한다"며 컴백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이어 "이번 활동은 방송이든 공연이든 많이 하고 싶다. 제 음악을 많은 분들에게 들려드리고 싶다. 요즘에 무대가 많이 없어서 무대를 떠나서 제 음악을 설명할 수 있는 자리라면 가리지 않고 활동할 계획"라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10일 거미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사랑했으니 됐어'를 공개한다.

한편 거미 '사랑했으니 됐어' 컴백 소식에 누리꾼들은 "거미 '사랑했으니 됐어' 컴백, 노래 빨리 듣고 싶어", "거미 '사랑했으니 됐어' 컴백, 거미 더 예뻐졌네", "거미 '사랑했으니 됐어' 컴백, 노래 어떨까", "거미 '사랑했으니 됐어' 컴백, 쇼케이스 파격 의상입고 등장"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