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허경영 'SNL 코리아-류현경 편' 출연 "엑소는 날 모방한 오마주" 초능력 때문?

기사입력 2014-06-06 15:08 | 최종수정 2014-06-06 15:08


허경영 SNL 코리아

'허경영 SNL 코리아'

허경영 민주공화당 총재가 'SNL 코리아-류현경 편' 카메오로 출연한다.

6일 오전 tvN 'SNL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는 "엑소는 나를 모방한 오마주일 뿐. 내 눈을 바라봐. 넌 초능력 생기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의자에 앉은 허경영이 누군가를 뚫어지게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허경영은 지난해 방송된 SBS E! 'K-STAR news'에서 엑소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허경영은 당시 빛의 능력, 순간 이동, 물의 능력 등 멤버들의 초능력을 들은 후 "전부 내 흉내를 내는 것이고 나를 모방한 오마주"라며 엑소의 컴백일까지 예측하는 등 독특한 발언으로 화제가 됐다.

'SNL 코리아' 측은 "허경영이 제작진의 섭외에 흔쾌히 응해 이번 회 게스트 출연이 성사됐다"며 "허경영은 사전 촬영 콩트물에 출연한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라고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허경영 SNL 코리아, 또 엑소 오마주 타령인가요", "허경영 SNL 코리아, 오마주라는 말은 들을수록 웃기다", "허경영 SNL 코리아, 엑소 오마주때문에 더 뜨겠네", "허경영 SNL 코리아, 정말 독특한 뇌구조를 갖고 있는 것 같다", "허경영 SNL 코리아, 오마주 얘기 또 하는 건가"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허경영이 출연하는 'SNL 코리아-류현경 편'은 오는 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