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박성웅 물회, 박명수 체인점 욕심까지…'신정동 맛집' 관심↑

기사입력 2014-06-06 12:22 | 최종수정 2014-06-06 12:22


박성웅 물회

'박성웅 물회'

배우 박성웅의 스타 맛집 메뉴인 물회가 야간매점에 등록됐다.

지난 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상남자 특집'에는 영화 '황제를 위하여'의 이민기, 박성웅과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개그맨 장동민, 가수 뮤지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박성웅은 단골맛집 소개 코너를 통해 신정동에서 파는 물회를 선보여 모두의 호평을 받았다.

MC 유재석은 "속이 다 시원하다. 요즘 같은 날씨에 딱이다"라며 호평했고, 이민기는 "재료에 한약재가 들어갔다는데 쓴 맛이 없다"고 극찬했고, 박명수는 "비린 맛이 전혀 없다"고 감탄하며 체인점을 욕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장동민은 창동에서 파는 오징어 만두소튀김을, 이민기는 역삼동 매운 족발을, 김동현은 지인 어머니 식당에서 판매하는 양념게장을, 뮤지는 신사동에서 파는 짜장 떡볶이를 공개했다.

하지만 최종 선택에는 박성웅의 물회가 김동현의 양념게장을 꺾고 야간매점에 등록됐다.

많은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박성웅, 물회 군침이 막 넘어간다", "'해피투게더' 박성웅, 물회 파는 곳 정확한 위치 공유 좀", "'해피투게더' 박성웅, 물회 진짜 여름에 딱이지", "'해피투게더' 박성웅, 물회 메뉴가 요즘 날씨랑 딱 맞았다", "'해피투게더' 박성웅, 물회 안 좋아하는데도 먹고 싶더라"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