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천정명 여자친구 공개 1주일 만에 결별…사생활 노출에 결국…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5-27 14:01



천정명 여자친구 공개 1주일 만에 결별...사생활 노출에 결국 '안타까워'

천정명 여자친구 공개 1주일 만에 결별...사생활 노출에 결국 '안타까워'

배우 천정명이 열애 인정 일주일 만에 여자 친구와 결별했다.

27일 천정명의 소속사측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여자 친구와 헤어진 것이 맞다"며 천정명의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이 관계자는 "일주일 전 열애 기사가 나가고 난 뒤 일반인인 여자 친구가 주변의 과도한 관심에 많이 힘들어했던 것으로 보인다"며 "특히 개인 신상과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되면서 적잖은 스트레스를 받은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천정명 씨 입장에서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 더 편하고 예쁘게 교제를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상대방은 일반인이다 보니 심적인 부담이 컸던 것 같다. 정명 씨도 이별로 인해서 많이 마음 아파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선 21일 천명명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이에 소속사측은 "천정명이 12세 연하의 패션업계 종사자와 한 달 째 교제하고 있다"며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그러나 열애공개 후 약 일주일 만에 결별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천정명 여자친구 결별 소식에 "천정명 여자친구, 한 달 만에 헤어졌군요", "천정명 여자친구 결국 결별이라니 안타깝네요", "천정명 여자친구, 많이 힘들었을 것 같네요","천정명 여자친구, 무슨 일 당한건가", "천정명 여자친구, 일반인인데 얼굴 알려져 부담 느낀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천정명은 차기작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