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렛미인' 허예은 근황, 쇼핑몰 오너로 변신 '여전한 레전드 미모'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5-27 12:13



'렛미인' 허예은

'렛미인' 허예은

'렛미인 레전드' 허예은의 근황이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스토리온은 지난 22일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영상을 통해 '렛미인' 시즌2에 출연했던 허예은의 현재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허예은은 쇼핑몰 오너로 변신, 어엿한 사장님으로 일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였다.

허예은은 지난 2012년 방영했던 '렛미인2' 6회에 출연했던 도전자로 심각한 주걱턱 때문에 말하는 것도, 음식물을 섭취하기도 쉽지 않았다. 그럼에도 특유의 활달하고 긍정적인 성향과 뇌성마비 1급 동생을 지극정성으로 돌보는 착한 누나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바 있다.

허예은은 '렛미인' 출연 후 2년 뒤 대학을 졸업하고 쇼핑몰 운영에 도전했다. 아직 수익이 많지는 않지만 수익금 일부를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병원 치료를 받지 못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병원 검사 및 치료비 지원은 물론, 정서적인 문제를 안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심리치료비용까지 야무진 기부를 하고 있다는 후문.

허예은은 "'렛미인' 출연 후 모든 일에 자신감이 생겼다. 나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고 있다는 점이 가장 달라진 점이다. 앞으로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허예은은 '렛미인' 제작진과의 인연을 꾸준히 이어가며 '렛미인4' 공식 포스터와 프로모션 영상에서 뒷모습 미녀로 깜짝 출연하기도 했다. 시즌4로 다시 돌아오는 '렛미인'은 오는 29일 오후 11시 첫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