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마이보이' 주연 이태란, '금요일엔 수다다' 출연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4-04-18 14:22



이태란, 차인표, 이석철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 '마이보이'의 주연 배우 이태란이 SBS '금요일엔 수다다'에 출연한다.

이태란은 18일 방송하는 '그들 각자의 영화관' 코너에 출연해 영화의 뒷이야기를 나누고 퍼시 애들론감독의 '바그다드 카페'를 추천한다.

KBS2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종영 직후 결혼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태란이 자신이 주연한 새 영화 '마이보이'의 홍보를 위해 명콤비 김태훈&이동진이 진행하는SBS '영화는 수다다'의 '그들 각자의 영화관' 코너에 출연한다. 그는 영화 '마이보이'에 출연하게 된 배경과 주연배우 차인표와 이석철 그리고 전규환 감독과 작업한 소감, 촬영장에서의 재미있는 에피소드에 대해 진솔한 토크를 들려줄 예정이다.

SBS라디오 '공형진의 씨네타운'과 KBS '이소라의 가요광장'에 출연하여 영화에 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신혼의 재미까지 다채로운 이야기거리로 청취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이태란이 4월 18일 방송하는 SBS '금요일엔 수다다'에 출연해 '어깨너머의 연인' 이후 7년만의 컴백작으로 '마이보이'를 선택한 이유와 '마이보이'를 촬영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 등에 대해 흥미진진한 이야기보따리를 풀어 놓는다. 또한 시청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화로 선택한 '바그다드 카페'를 함께 보고 싶은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