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인간중독' 송승헌-임지연, 파격 정사신 예고편-커플 '케미' 화보 동시 공개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4-04-16 08:50



영화 '인간중독'의 송승헌과 임지연이 치명적인 매력을 담은 파격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인간중독'은 베트남전이 막바지로 치달아 가던 1969년, 엄격한 위계질서와 상하관계로 맺어진 군 관사 안에서 벌어지는 남녀의 비밀스럽고 파격적인 사랑이야기를 그린 19금 멜로 영화다.

베트남전의 영웅이자 엘리트 군인 김진평(송승헌)과 말 못 할 비밀을 간직한 종가흔(임지연)의 가슴 설레는 만남으로 시작하는 '인간중독'의 30초 예고편은 두 남녀의 왈츠 장면과 중간 중간 등장하는 파격 정사 장면이 눈길을 끈다. 영상 말미에 18일 무삭제 파격 예고편을 공개한다는 예고 메시지도 기대감을 한층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어 패션지 '보그 코리아' 5월호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두 사람의 파격 화보에서는 두 남녀의 격정적인 사랑을 암시하듯 강렬한 붉은 벽을 배경으로 침대 위에서 서로에게 기대어 있는 모습은 대한민국을 뒤흔들 세기의 커플 탄생을 예감케 한다. 특히 조각 같은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인간중독'을 통한 파격 연기변신으로 기대를 모으는 송승헌과 '한국의 탕웨이'로 불리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임지연의 강렬한 케미스트리가 영화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