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경진 양해림 열애 '블랙데이-모태솔로' 탈출 "짜장면 안 먹어도 된다"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4-14 21:53


김경진 양해림 열애

'김경진 양해림 열애'

개그맨 김경진(31)이 여자친구 양해림(29)과의 데이트 셀카를 공개했다.

김경진은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블랙데이. 이제 짜장면 안 먹어도 된다! 나도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양해림~ 상큼 발랄 최고의 비주얼 커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양해림은 남자친구 김경진의 뒤에서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 벚나무를 배경으로 두 사람은 '개그커플'답게 코믹한 셀카를 촬영하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김경진은 "저 음원 낸 거 아시죠? 원플러스원 잘 돼야 해림이 맛있는 거 사주는데.... '다윗과 골리앗' 많이많이 들어주세요"라는 글을 덧붙이며 깨알 같은 홍보도 잊지 않았다.

이날 김경진은 후배 개그우먼 양해림과 지난 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현재 4개월째 교제 중임을 밝혔다.

지난 2010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모태 솔로임을 고백한 김경진은 당시에도 양해림에게 호감을 드러낸 바 있다. 김경진과 양해림은 공개 프러포즈 이후에도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김경진의 적극적인 대시로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경진 양해림 열애, 여친 생기니까 완전 당당해진 것 같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부디 헤어지지말고 오래 사귀길", "김경진 양해림 열애, 모태솔로 탈출 축하해요", "김경진 양해림 열애, 같이 있는 모습 보니까 잘 어울리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주변에서 뭐라하든 행복하게 지내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