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박봄 이동욱 응원 "팬이자 '룸메이트'로서…" 깜짝 셀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4-10 22:58


박봄 이동욱 응원

'박봄 이동욱 응원'

그룹 투애니원 박봄이 이동욱을 응원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박봄은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 '호텔킹'을 1, 2회 정확히 4번씩 봤어요. 왜냐하면 동욱 오빠가 나오기 때문이죠. 근데 룸메이트로 같이 사는 오빠가 아닌 거 같아서. 뭔가 카리스마에 막 눈이 부리부리. 낯설었지만 역시 재밌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호텔킹' 포스터로 남자주인공으로 출연 중인 이동욱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박봄은 "'호텔킹'을 완전 좋아하는 팬이자 이동욱 오빠의 '룸메이트'로서 파이팅 하시라고 평소 오빠의 모습을 과감히 올립니다. '호텔킹'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박봄이 공개한 사진에는 입에 과자를 물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는 포즈를 취한 이동욱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박봄과 이동욱은 SBS 새 주말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 엑소 찬열, 애프터스쿨 나나, 가수 신성우, 배우 서강준, 박민우, 모델 겸 방송인 이소라, 파이터 송가연, 개그맨 조세호 등과 스타 10여 명과 함께 산다.

박봄 이동욱 응원에 네티즌들은 "박봄 이동욱 응원, 어느새 절친모드", "박봄 이동욱 응원, 이제 본방사수하는 건가", "박봄 이동욱 응원, 귀여운 룸메이트네", "박봄 이동욱 응원, 빨리 룸메이트 보고 싶다", "박봄 이동욱 응원, 두 사람 다 이번 방송에서 예능감 폭발할 듯", "박봄 이동욱 응원, 원래 친했던 사이처럼 보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팝스타3' 후속으로 방송되는 '룸메이트'는 최근 1인 가구가 늘고 있는 가운데 젊은이들 사이에서 새로운 주거형태로 주목 받고 있는 '쉐어 하우스(Share House)'를 모티브로 한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20일 첫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