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안소희, 소속사 이적 후 TV 첫 출연 '겟잇뷰티'서 성숙미 발산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4-10 22:37


안소희 겟잇뷰티

연기자로 변신한 원더걸스 출신 안소희가 소속사 이적 후 처음으로 방송에 출연했다.

안소희는 지난 9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GET IT BEAUTY)에서 다음 주 '셀럽's 토킹美러'의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답게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인 안소희는 앳된 소녀가 아닌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풍겼다. 하지만 수줍음 많은 말투와 아기 같은 순수한 미소를 짓는 모습은 여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은 오는 16일 방송되는 '겟잇뷰티-'셀럽's 토킹美러'의 예고편으로 안소희는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하트립 표현법과 글리터로 포인트를 준 네일아트 등 간단한 뷰티팁을 공개했다.

'셀럽's 토킹美러'는 셀러브리티에게 거울이 질문을 던지면 답을 하는 형식의 코너로 안소희는 이 코너에서 다양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 관계자는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발휘해 자신만의 화장법 등을 공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스튜디오 직접 나오지는 않지만 VCR로 등장해 생생한 뷰티 정보를 전수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안소희는 연기자의 길을 걷기 위해 원더걸스를 탈퇴하고 지난해 2월 이병헌, 한효주, 한지민, 한가인 등이 소속된 BH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