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골든크로스' 정보석, 살인마 눈빛과 광기 본색 드러내 '충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4-10 22:19


'골든크로스' 정보석

배우 정보석의 살기 어린 눈빛이 포착된 '골든크로스' 2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골든크로스' 2회에서는 골프채를 휘두르는 정보석의 살기 어린 눈빛이 그려져 눈길을 끈다.

'골든크로스' 첫 방송 이후 선 굵은 연출로 '흡입력 드라마'라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강하윤(서민지 분)을 향해 골프채를 휘두르는 정보석의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예고편에서 정보석은 살기 가득한 살인마의 눈빛과 광기 어린 표정이 그려지고 있다. 보는 이들의 심장을 멎게 할 듯한 섬뜩한 기세로 서민지를 향해 골프채를 휘두르는 정보석은 살벌한 눈빛과 악에 받친 표정만으로도 광기가 그대로 전해진다.

골프채를 내리꽂으며 "네가 날 우롱해? 네 까짓 게 날 갖고 놀아"라며 거침없이 대사를 쏟아 부은 채 극에 달한 서동하의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해내고 있는 정보석의 모습은 충격적이다.

뿐만 아니라 액자에 튀기는 피와 어딘가를 향해 다급하게 가는 김강우의 모습이 그려져 본격적인 내용이 시작될 것을 예고했다.

자상한 아버지의 미소 뒤에 감춰졌던 정보석의 악랄한 본색과 찰나의 순간에 바뀐 눈빛은 '골든크로스' 2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골든크로스 정보석의 활약을 접한 네티즌들은 "골든크로스 정보석, 두 얼굴 지닌 연기 대박", "골든크로스 정보석, 새로운 악역 만들어낼 듯", "골든크로스 정보석, 미소뒤에 감쳐진 본색에 서늘하다", "골든크로스 정보석, 눈빛 변하니 섬뜩한 기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