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엑소 '중독' 음원-퍼포먼스 유출, 컴백 무대 앞당겨 지나?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4-10 14:59


엑소 중독 유출

엑소(EXO) 의 신곡 '중독'(Overdose)의 음원과 안무 동영상이 유출된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안기고 있다.

10일 유튜브와 온라인 각종 커뮤니티에는 '[MP3] 엑소(EXO)-중독(Overdose)'이라는 제목으로 신곡이 음원 유출과 함께 '엑소 중독 안무'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에 게재돼 급속도로 퍼져 나가고 있다.

해당 음원과 영상은 오는 15일 '엑소 컴백쇼'를 통해 공개할 신곡 '중독'의 음원과 안무인 것. 특히 영상에는 엑소 멤버들의 안무 연습은 물론 퍼포먼스까지 담겨있다. 이 영상은 한 음악방송 프로그램 연습용이라는 문구가 함께 적혀 있어 논란이 커지고 있다.

당초 엑소는 오는 1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엑소 컴백쇼'를 통해 신곡 '중독'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었다. 이에 음원과 퍼포먼스 유출에 대해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사태를 파악 중이며 아직 공식적인 입장은 밝히지 않은 상태다.

한편 엑소 중독 유출 사건을 접한 네티즌들은 "엑소 중독 유출, 대체 어떻게 이런 일이", "엑소 중독 유출, 음원에 퍼포먼스까지 컴백 앞당겨야 하나", "엑소 중독 유출, 사건 진위 상세하게 밝혀야 한다", "엑소 중독 유출, 소속사는 책임감 느껴야할 것", "엑소 중독 유출, 동영상 유출은 음악방송 제작진 책임인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