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셰어하우스' 손호영, 이상민 위로에 눈물 "참 힘들었겠다고…"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4-08 18:10



'셰어하우스' 손호영

'셰어하우스' 손호영

가수 손호영이 1년 만의 복귀 방송에서 결국 참았던 눈물을 보였다.

오는 16일 첫 방송을 앞둔 케이블채널 올리브TV 새 프로그램 '셰어하우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저 영상에는 손호영이 늦은 밤 낚시터에서 이상민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담겨 있다.

이상민은 "남자들끼리 소주 한잔 하는 자리니까"라며 먼저 조심스레 입을 열었다. 이어 "참 힘들었겠다고....물어보고 싶었다. 괜찮냐고..."라며 손호영을 바라봤다.

이에 손호영은 고개를 숙인 채 선뜻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다른 티저 영상에서는 손호영이 '셰어하우스' 멤버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자신의 속내를 털어놓는 장면이 공개됐다.

손호영은 "진짜 마음에 있는 게... 많이..."라며 운을 뗐지만, 감정이 격해진 듯 눈시울을 붉히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이를 지켜보던 다른 멤버들도 함께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셰어하우스 손호영, 응원하는 사람 많으니까 힘내요", "셰어하우스 손호영, 방송에서 다시 봐서 기쁘다", "셰어하우스 손호영, 이제 웃는 일만 있기를", "셰어하우스 손호영, 언제나 응원합니다", "셰어하우스 손호영, 이 방송은 손호영 때문에 봐야겠네", "셰어하우스 손호영, 아직 상처가 아물지 않은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셰어하우스'는 10인의 셀러브리티가 한 집의 식구가 되어,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공동 주거 프로젝트로 손호영, 최희, 이상민, 우희, 최성준, 천이슬, 송해나, 김재웅, 황영롱 등이 출연한다. 오는 16일 밤 9시 첫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