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진짜사나이' 박형식 녹화 불참, 혹시 하차?…"하차는 아냐"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4-08 15:20



'진짜사나이' 박형식 녹화 불참

'진짜사나이' 박형식 녹화 불참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이 8일 진행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녹화에 불참했다.

8일 박형식의 소속사인 스타제국 측은 "8일부터 이번 주 토요일까지 진행되는 녹화에 불참하기 때문에 이번 녹화 분량이 방송되는 동안은 박형식이 '진짜사나이'에 등장하지 않지만 절대 하차는 아니다"라며 "이번 녹화에는 진지공사 등이 예정되어 있어 박형식이 참여하기엔 무리가 있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어 "허리부상도 부상이지만 디스크도 발견돼서 아예 재정비 시간을 가지라는 것이 제작진 측의 배려였다"며 "부상은 심각하지 않지만 군대에서 더 악화될 가능성이 있어 완쾌된 상태로 다음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또 녹화 불참으로 인해 하차설이 떠도는 것에 대해서는 "부상도 크지 않아 그런 일은 없을 것"이라고 소문을 일축했다.

앞서 박형식은 지난달 30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에서 사다리를 타고 전차에 오르던 중 미끄러져 넘어지면서 부상을 입었다.

사고 후 응급 처치를 받고 병원으로 후송돼 검사를 받은 결과 척추 디스크가 의심된다는 의사의 소견을 받았다.


'진짜사나이' 박형식 녹화 불참에 네티즌들은 "박형식 녹화 불참, 하차 하는 줄 알고 깜짝 놀랐다", "박형식 녹화 불참, 잘 치료받고 다음 편에는 꼭 만나요", "박형식 녹화 불참, 허리 치료 잘 받길", "박형식 녹화 불참, 완전 놀랐네", "박형식 녹화 불참, 빨리 나았으면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