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라디오스타 린, 이수와 열애 언급 "예전에는 욕을 많이 했지만..."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4-03 10:40



라디오스타 린, 이수와 열애 언급 "예전에는 욕을 많이 했지만..."

라디오스타 린, 이수와 열애 언급 "예전에는 욕을 많이 했지만..."

'라디오스타' 린이 연인인 이수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얼굴 없었어야 할 가수' 특집으로 가수 이승환과 린, 원모어찬스 정지찬, 메이트 정준일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린은 "남자친구에게는 애교를 잘 안 부린다. 인생의 친구 같은 느낌으로 대한다"라며 이수를 언급했다.

이어 "10년 동안 친구였기 때문에 예전에는 욕을 많이 했다. 지금은 서로 존댓말을 쓴다"라는 등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후 린 "평소 작사를 할 때 드라마틱한 상황을 떠올려 쓴다"며 "'고마워요 나의 그대'는 내 솔직한 마음을 담은 노래이다"라며 이수를 생각하며 부른 미공개곡 '고마워요 나의 그대'를 열창했다.

'고마워요 나의 그대'는 '사람들이 아무리 비난해도 욕해도 말야/ 말하지 않아도 나는 알고 있어/ 내게 주는 진짜 마음을/ 고마워요 나의 그대여'라는 가삿말로 린의 이수에 대한 진심이 느껴지게 했다.

특히 린은 이 노래를 부르던 중 눈물을 흘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라디오스타 린, 이수 언급에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린, 이수를 언급했군요. 린 이수 열애 꽤 오래가네요", "라디오스타 린, 아무리 이수를 감싸줘도....린 이수 열애로 이득을 본 사람은?", "라디오스타 린, 이수와 행복하세요. 린 이수 열애 중이군요", "라디오스타 린, 이수와 지금 얼마나 된 거죠?"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수는 공익복무 당시인 2009년 인터넷을 통해 알게 된 당시 16세의 A양에게 3차례에 걸쳐 40만원씩 주고 성매매 한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았다. 이후 이후는 2010년 5월 성매매 초범 남성을 대상으로 하는 재범방지교육 존스쿨 이수 조건으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