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장수 MMORPG '썬 리미티드', 2분기 업데이트와 이벤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4-04-01 16:55



웹젠은 장수 MMORPG '썬 리미티드'(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에서 2분기 업데이트 예고와 함께 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3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썬 리미티드'에 접속하는 시간 및 특정 주요 미션을 달성한 조건 등에 따라 강력한 무기 아이템인 '유니크2 양손검'과 '엘리트3 장비' 등을 선물하는 '봄?봄!봄~'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 이벤트는 2분기 중 진행될 업데이트를 회원들에게 미리 알리고, 게임 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웹젠은 지난 3월 말 공식홈페이지(sunonline.webzen.co.kr/)를 통해 2분기 중 업데이트 예정인 PvP전장 '골드러쉬'와 새 대규모 전장 '몬트샤인 공방전'에 대한 공지를 시작한 바 있다.

이 업데이트에선 '체력 증가' 등 패시브 스킬을 추출해 캐릭터에 활용할 수집 몬스터들을 모아 이용할 수 있는 '몬스터 도감'시스템이 추가되며, 이후 '길드건물' 등 길드에서 사용하는 다수의 커뮤니티 콘텐츠도 적용될 예정이다. 웹젠은 지난 2월, '썬 리미티드'에 고레벨 회원들을 위한 사냥터 '올드에스마라' 및 신규 점령전장 '서리 격전지' 등을 추가하는 1분기 대형 업데이트를 이미 진행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