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NS윤지, 신곡 '야시시' 공개 후 "최선 다했으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4-01 16:18



NS윤지, 신곡 '야시시' 공개 후 "최선 다했으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NS윤지, 신곡 '야시시' 공개 후 "최선 다했으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가수 NS윤지가 신곡 '야시시'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NS윤지의 소속사 JTM 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유튜브 및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미니앨범 '더 웨이 2(The Way2)' 타이틀곡 '야시시'의 뮤직비디오 및 음원을 공개했다.

이에 NS윤지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야시시 많이 사랑해주세요"란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영상을 게재했다.

'야시시' 뮤직비디오에서 NS윤지는 수영복부터 보디슈트에 검은색 스타킹을 매치한 과감한 의상까지 다양한 패션을 선보였다.

이어 수영장을 배경으로 한 장면에서는 볼륨감 넘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으며, 댄서들과 안무를 선보이는 장면에서는 몸매를 강조한 도발적인 안무로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야시시'는 레트로한 탱고에 힙합리듬이 가미된 곡으로 라틴풍의 기타와 늘어지는 듯한 피아노, NS윤지만의 섹시한 보컬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가요계 최고의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와 유명 작곡가 세이온(SEION)이 합작했다.

NS윤지 '야시시'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NS윤지, 노래 좋은 것 같아요", "NS윤지, 앞으로 자주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NS윤지, 컴백 무대는 언제인가요?", "NS윤지, 이번 앨범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