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조은지 결혼, 5년 열애 소속사 박정민 대표와 5월24일 화촉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2-12 18:03



조은지 결혼, 5년 열애 끝에 프레인TPC 박정민 대표와 5월 화촉

조은지 결혼, 5년 열애 끝에 프레인TPC 박정민 대표와 5월 화촉

배우 조은지가 소속사 프레인 TPC 박정민 대표와 5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

12일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조은지와 박정민 대표는 오는 5월 24일로 결혼식 날짜를 잡고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며 조은지의 결혼 소식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정확한 예식 시간은 아직 미정이며 식장은 서울 나인트리컨벤션 광화문이다.

또한 이 매체는 두 사람의 관계자의 말을 빌려 "최근 두 사람이 결혼 날짜와 장소를 확정했다"며 "아직 결혼식까지 여유가 있기 때문에 사회나 축가, 신혼여행, 신접살림 등 구체적인 사항들은 천천히 논의해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조은지의 예비신랑인 박정민 대표는 부산예대 연극영화과출신으로 한때 연극배우로 활동했을 만큼 상당한 외모의 소유자로, 10년이 넘는 매니저 생활 끝에 그 능력을 인정받아 2011년 프레인으로 스카우트 됐고 본부장을 거쳐 대표로 취임했다.

또한 박 대표는 현재 류승룡, 류현경, 박용우, 오상진, 문지애, 문정희, 김무열 등이 소속된 대형 매니지먼트 프레인 TPC의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특히 조은지와 박정민 대표는 지난 2006년 배우와 매니저로 일을 하며 만나 인연을 맺은 뒤 2009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은지 결혼 소식에 네티즌은 "조은지 결혼, 5년이나 열애했네", "조은지 결혼, 박정민 대표와 행복하게 살길", "조은지 결혼, 축하합니다", "조은지 결혼, 매니저와 배우의 만남 탄생"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은지는 2000년 영화 '눈물'로 데뷔해 했으며, 영화 '후궁', '내가 살인범이다', '달콤 살벌한 연인',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드라마 '개인의 취향', '9회말 2아웃' 등에 출연을 하며 개성이 강한 캐릭터로 열연을 펼치며 얼굴을 알렸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