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씨스타 소유-B1A4 바로, 이 달달한 분위기는 뭐지? '썸남썸녀'의 '버스 데이트' 포착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02-05 08:55



정기고와 씨스타 소유의 듀엣곡인 '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5일 소속사 공식 유튜브에는 스타쉽 엑스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 '썸'의 티저영상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티저 영상속에는 B1A4의 바로와 씨스타 다솜이 달달한 커플로 분해 네티즌들의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다.

곡의 제목이기도 한 '썸'에서 암시하는 바와 같이 바로와 다솜은 아직 사귀는 사이는 아니지만 묘한 분위기가 흐르는 '썸남썸녀'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진정한 대세 '연기돌'임을 입증하였다는 후문. 여기에 쟈니브로스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력과 스타일리쉬하고 신선한 영상미가 더해져 한 편의 로맨스물과 완성도 높은 작품이 탄생하였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정한 대세 커플",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버스데이트라니 내 마음이 콩닥콩닥", "영화임? 화보임?", "정기고 소유 신곡 완전 블록버스터급인듯!"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기대감을 표했다.

스타쉽 엑스의 두 번째 프로젝트인 '썸'은 소울감성 가득한 정기고 특유의 로맨틱한 보컬에 씨스타 소유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져 듣는 이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미디엄 템포의 듀엣송으로, 김도훈과 민연재, 쟈니브로스 등 K-POP 최고의 프로듀싱 드림팀이 심혈을 기울인 프로젝트이다. 감미로운 음색과 팔세토 창법으로 수많은 리스너들의 찬사를 받아온 정기고가 씨스타, 케이윌, 보이프렌드가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독립음반 레이블 스타쉽엑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싱글로 더욱 팬들과 평단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유와 매드 클라운의 '착해빠졌어'와 이번 '썸'으로 이어지는 스타쉽 엑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음악적 완성도와 대중의 기호를 업그레이드 시키며 다양한 하이브리드 쟝르의 결과물을 선보일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정기고와 소유의 듀엣곡 '썸'은 오는 7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