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진아기획 홈페이지 마비, '히든싱어2' 김진호 가수 데뷔 소식 때문?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1-28 11:54


진아기획 홈페이지 마비

'진아기획 홈페이지 마비'

JTBC '히든싱어2' 왕중왕전 우승자 김진호가 가수 태진아의 기획사 진아기획의 소속된다는 소식에 진아기획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28일 휘성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진호가 진아기획과 계약을 준비 중"이라며 "방송 당시 태진아가 김진호를 좋게 보고 데뷔가 결정된 것 같다"고 전했다.

휘성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는 태진아가 대표로 있는 진아기획의 산하 레이블이다.

진아기획 역시 한 매체와의 통화를 통해 "김진호와 정식 계약을 맺은 것은 아니다"면서도 "태진아가 김진호를 무척 좋아하고 눈여겨 보고 있는 건 맞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진아기획 홈페이지에 몰렸고 11시 50분 현재 홈페이지는 접속이 불가능 하다.

앞서 김진호는 지난 25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2' 왕중왕전 파이널 무대에서 휘성 노래 '결혼까지 생각했어'를 완벽하게 소화해 '용접공 임창정' 조현민, '논산가는 조성모' 임성현을 이기고 우승을 차지했다.

태진아는 "갈수록 실력이 너무 출중한 것 같아 가수를 하면 안 될까 생각을 해 쇼리에게 전화번호를 받아 놓으라고 했다"며 "'저 친구 노래 잘하는 친구인데 프로하면 안되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본인이 원하면 바로 (음반을)낼 수도 있다"라고 말해 즉석에서 그를 캐스팅하는 파격적인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진아기획 홈페이지 마비 소식에 네티즌들은 "진아기획 제대로 잡았네", "진아기획 김진호 윈윈했으면 좋겠다", "진아기획 홈페이지 복구는 언제 가능할까?", "진아기획 생긴 이후 첫 마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