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가인, 주지훈과 Fuxx U, ‘19금’ 아찔 퍼포먼스 ‘이렇게 야할수가’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1-27 15:49


가인 Fuxx U'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 주지훈으로 밝혀져

'가인-주지훈'

가수 가인의 새 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의 선 공개곡 'Fuxx 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화제다.

19금 뮤비비디오로 화제가 된 'Fuxx U'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이 27일 밤 12시 공개되는 가운데, 영상 속 가인과 함께 샤워 커튼 뒤에서 야릇한 포즈를 취한 채 실루엣만을 드러낸 남자가 배우 주지훈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소속사 에이팝엔터테인먼트 측은 "'Fuxx U'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티저를 통해 비밀에 부쳤던 남자주인공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주지훈은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로 내면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고 전하며 뮤직비디오 본편 속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지훈은 깊고도 도발적인 시선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뮤직비디오에 출연, 평소 가인과의 친분으로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인 'Fuxx U'는 간결한 형식에 클래식 기타연주와 템포감 있는 R&B 계열의 곡으로 뮤지션 범키의 피처링이 더해졌다.

한편, 가인 'Fuxx U'와 남자 주인공이 주지훈이라는 사실을 접한 누리꾼들은 "가인, 뮤직비디오 너무 야하네", "가인-주지훈, 무슨 인연으로?", "가인, 주지훈 아찔해", "가인 앨범 기대된다", "주지훈 가인에 나쁜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