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도희 실제 키 고백 이어 과거 하의실종 화보 "벗은 거야?"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1-22 15:08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

걸그룹 타이니지의 멤버 도희가 실제 키를 공개한 가운데, 그녀의 과거 하의실종 화보가 새삼 화제다

지난 2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비틀즈코드 3D' 응답하라 1994 특집에는 도희와 손호준, 제이민, 이상민, 채리나 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도희는 "걸그룹 타이니지가 키 작은 멤버를 뽑고 있었고 내가 그 오디션을 보면서 그룹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이에 MC 미르는 도희의 실제 키를 물었고, 제이민은 "주위 사람들이 너를 작게 보니까 이참에 실제 키를 공개하는 게 낫다"고 말했다.

그러자 도희는 "정확하게 151.8cm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도희의 고백에 MC 신동은 "크게 봤는데 실제 키가 더 작다"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도희의 과거 화보가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도희는 허벅지를 과감하게 드러낸 하이실종 패션을 하고 있으며, 특히 섹시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을 접한 네티즌들은 "타이니지 도희 키 고백, 진짜 섹시와 청순을 둘 다 뽐내네", "타이니지 도희 키 고백, 하의실종 화보 대박", "타이니지 도희 키 고백, 입은 거야? 벗은 거야?", "타이니지 도희 키 고백, 언제 저런 화보를 찍었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