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 '모델돌' 나인뮤지스 인증샷 보니…'키 차이' 확연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1-22 10:56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

걸그룹 타이니지의 멤버 도희가 실제 키를 공개한 가운데, '모델돌' 나인뮤지스와 인증샷이 새삼 화제다.

지난 2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비틀즈코드 3D' 응답하라 1994 특집에는 도희와 손호준, 제이민, 이상민, 채리나 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도희는 미르가 실제 키에 대해 묻자 대답하지 않은 채 그를 노려봤다. 이에 타이니지 동료 멤버 제이민은 "주위 사람들이 (실제보다)작게 보니까 이야기하는 게 낫다"고 말했다.

그러자 도희는 "정확하게 151.8cm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도희의 고백에 MC 신동은 "크게 봤는데 실제 키가 더 작다"고 농담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와 함께 도희가 속한 '미니돌' 타이니지와 '모델돌' 나인뮤지스가 함께 찍은 인증샷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타이니지 멤버인 제이민(155㎝), 도희(151㎝), 명지(159㎝), 민트(150㎝) 등 아담한 체구의 타이니지 멤버들과 평균 키가 172cm에 힐 까지 신은 나인뮤지스가 함께 서자, 확연히 티가 나는 키 차이로 타이니지가 때 아닌 키 굴욕을 당해 많은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을 접한 네티즌들은 "타이니지 도희 키 고백, 작은 고추가 맵다", "타이니지 도희, 사진으로 보니 진짜 작다", "타이니지 도희, 키 굴욕 사진인가?", "타이니지 도희, 저렇게 보니 진짜 꼬마들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