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곽정은 전현무 인연, 알고보니 고교 1년 선후배…"유명해질지 몰랐다"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1-15 18:36


곽정은 전현무 인연

'곽정은 전현무 인연'

개리의 신곡 '조금 이따 샤워해'를 우회적으로 비판한 곽정은이 화제가 되자, 지난 12일 곽정은이 자신의 트위터에 올렸던 전현무 관련된 글도 덩달아 관심을 끌고 있다.

곽정은은 "마녀사냥 녹화올 때마다 사진으로 만나는 전현무님ㅋㅋ 같은 고등학교 바로 윗 기수 선배다"라고 전현무와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임을 언급했다.

이어 "9년 전엔가 그가 다른 언론사에 있었을때 내가 인터뷰한 적이 있는데 그가 이래 유명한 방송인이 될지 전혀 몰랐다는"이라고 덧붙였다.

곽정은은 이 글과 함께 전현무가 진행하는 JTBC '히든싱어2'의 현수막 사진을 게재했다.

곽정은 전현무 인연에 네티즌들은 "곽정은 전현무 인연, 검색어 상위권이라 이유 봤더니 동창이었네", "곽정은 전현무 인연, 전현무 표정 완전 웃기다", "곽정은 전현무 인연, 둘이 고등학교 때도 서로 알았으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곽정은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개리의 '조금 이따가 샤워해' 뮤직비디오에 대해 "오늘 밤 화제된 저 뮤비는 미학적으로 정말 옳지않다. 그게 의도였다면 모르겠지만 그게 의도도 아니었을듯"이라고 평해 논란이 된 바 있다.

한편, 개리의 솔로 데뷔 음반 'MR.GAE'는 수록곡 4곡과 뮤직비디오는 모두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