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민호 5개 국어, ‘SBS 연예대상’서 해외 팬들에 인사 ‘이러니 반할 수밖에’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1-01 16:31


이민호 5개국어

'이민호 5개국어'

배우 이민호가 'SBS 연기대상'에서 5개 국어 인사말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민호는 지난해 12월 3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3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날 이민호는 전 세계 팬들이 직접 뽑은 베스트드레서 상을 차지했다. 특히 이민호는 중국어, 일본어, 태국어, 영어, 한국어 총 5개 국어로 수상소감을 밝히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그는 스타일리스트의 이름을 언급하며 "좋냐"고 짓궂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민호는 '10대 스타상'을 시작으로 중편드라마 부문 '최우수연기상', '시청자가 뽑은 최고 인기상', '베스트 드레서상', 박신혜와 함께 받은 '베스트 커플상'까지 5관왕을 휩쓸며 인기를 입증했다. 또 'SBS 연기대상'의 영예의 대상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열연을 편친 이보영에게 돌아갔다.

한편, 이민호 5개 국어 인사말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민호 5객 국어 인사, 왠지 설렌다", "이민호 5개 국어, 해외 팬들도 좋겠네", "이민호 5개 국어, 틈틈이 준비 했나보네", "이민호 5개 국어 인사말, 멋있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