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경리, 이종혁 언급 "검색 이유 바로 해명해서 슬펐다" 서운

기사입력 2013-12-26 16:44 | 최종수정 2013-12-26 16:48

이종혁 경리
경리 이종혁 언급

'경리 이종혁'

나인뮤지스 경리가 배우 이종혁을 언급하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2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게스트로 나인뮤지스와 김종서가 출연했다.

이날 DJ 컬투는 "이종혁이 '아빠 어디가'에서 뉴질랜드를 갔을 때 경리를 검색했었다"고 운을 뗐다. 이에 경리는 "기사 봤다. 봤는데 '컬투쇼'에서 바로 해명하지 않았냐. 슬펐다. 안 해도 될 해명을 하셨다. 다음 날 바로 해명하시더라"며 "이종혁 팬인데 해명 안 했으면 더 좋아했을 텐데.. 나도 관심 없다"며 장난스레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해 문현아는 "왜냐하면 경리가 인터뷰했는데 그날 이종혁에 대해 '정말 감사하다. 좋다'고 했다. 근데 바로 해명하셔서 그 인터뷰 기사도 볼 수 없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김태균은 "이종혁 입장에서는 해명할 수밖에 없었다. 이해해줘라"고 수습해 폭소케 했다.

앞서 지난 17일 방송된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이종혁은 청취자로부터 경리를 검색한 이유에 대해 질문을 받고 "실시간 검색어에 나인뮤지스 경리가 있어서 눌러본 것"이라고 답했다. 그는 "나인뮤지스가 예전 드라마에 신인 가수 역으로 출연한 적이 있어 인사를 나눈 적도 있다. 그런데 죄송한 얘기지만 나인뮤지스가 9명인 줄만 알았지 이름까지는 몰랐다"며 미안해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