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장범준 송지수 결혼, 뮤비 속 ‘거품 키스’ 눈 질끈! ‘귀여움 폭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3-12-16 17:36


장범준 결혼 발표, 예비신부 송지수 과거 활동 모습

'장범준 결혼 발표, 예비신부 송지수 과거 활동 모습'

버스커버스커 장범준(25)의 예비신부 송지수(21)의 과거 활동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송지수는 지난해 3월 가수 셰인의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뮤직비디오에서 송지수는 셰인을 좋아하는 여성으로 등장해 청순하고 깜찍한 외모를 뽐냈다. 잠옷 차림으로 막춤을 추며 셰인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하고, 거품 키스 장면을 상상하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 송지수는 MBC '그대 없인 못살아',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에도 출연해 주목 받은 바 있다.

한편 송지수는 장범준과 열애 2년 만에 결혼식을 올린다.

16일 버스커버스커 소속사 청춘뮤직 측은 "내년에 태어날 소중한 아이가 생겨 장범준 군이 내년 봄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본인 스스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음에 행복해하고 있는 만큼 많은 격려와 축하의 인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범준도 공식 팬카페에 장문의 글을 올리며 "이번에 원래 군대 가려던 계획을 잠시 미루고 2년 정도 사귀던 여자친구와 내년 봄 결혼하게 됐다. 생갭다 결혼을 서두르게 된 이유는 내년에 저희 아이가 태어날 예정이기 때문이다. 감사한 마음으로 예쁜 가정 꾸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 "멤버들과 논의한 결과 Mnet '슈퍼스타K 3' 출연 이후 각자 원했던 삶과 다르게 너무 앞만 보고 달려왔다는 결론에 도달하게 됐다. 이에 이번 시점에 각자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밴드로서의 활동은 잠시 멈추고 자기가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해보려 한다"고 전했다.

이어 "저는 그동안 천안에서부터 해왔던 거리문화 활동을 이어가고 싶은 마음이 있어 본격적으로 거리 문화 기획사를 만들어 하고 싶었던 여러 가지 일들을 열심히 해보려 한다. 회사 이름도 예전부터 사용했던 카페 이름인 버스커버스커로 할 예정이다. 또 음악 활동도 계속 해나갈 예정이다. 그리고 형태는 전공인 디자인과 영상에 관련된 일, 브래드는 방송과 브래드 프로젝트 등 모두 자기의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