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존박 어깨춤 포착, '예체능' 촬영 중 댄스머신 등극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3-12-16 17:13


존박 어깨춤 포착

'존박 어깨춤 포착'

가수 존박의 어깨춤을 추는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진행된 KBS2 '우리동네 예체능' 녹화에서 멤버들은 일본을 찾아 슬램덩크 팀과 자존심을 건 한일전을 펼쳤다.

이번 한일전은 각 팀의 선수들은 물론 1000여 명이 넘는 관중들에게 긴장감을 준 가운데 두 팀 간의 양보 없는 혈전이 어떤 엔딩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경기 중 난데없이 어깨춤을 추는 존박의 모습도 포착돼 웃음을 자아냈다.

공개된 스틸에는 최강창민과 함께 시종일관 '깨방정'을 떠는 모습이며, 존박은 마치 신나는 무대를 선보이는 듯 온 몸을 들썩이는 동작을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존박의 어깨춤이 눈길을 끈 것은 평소 '실버 관절'이라 불리며 '예체능'팀 누구보다 뻣뻣한 관절을 자랑한 존박이기에, 그의 굳은 관절마저 저절로 춤추게 만든 경기가 어떤 모습이었을지 궁금증을 낳고 있다.

제작진은 "존박은 지난 5일 도쿄 코마자와 체육관에서 펼쳐진 '일본' 슬램덩크팀과의 경기에 있어서 '짐승 존박'을 연상케 하는 의욕적인 모습으로 위기의 순간에 결정적 한 방을 터트리는 등 공수에서 적극적인 움직임으로 맹활약했다"고 전했다.


존박 어깨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존박 어깨춤 빨리 방송에서 확인해야겠다", "존박 어깨춤, 본방사수 해야지", "존박 어깨춤, 완전 귀엽다", "존박 어깨춤, 관절이 버텨주려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존박의 어깨춤과 활약상은 17일 밤 11시 20분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