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태민 전통혼례, 긴장한 나은에 “귀엽다” 애정과시…엑소 깜짝출연

기사입력 2013-11-29 14:59 | 최종수정 2013-11-29 15:01

태민 전통혼례
태민 전통혼례

'태민 전통혼례'

태민-나은 커플이 전통 결혼식을 올렸다.

최근 진행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녹화에서는 '막둥이 부부' 태민-나은이 전통 결혼식을 올리기로 하고 혼례복을 입었다.

지난주 다시 찾은 제주도에서 나은은 태민의 진심이 가득한 손편지 프러포즈를 받았다. 이어 두 사람만의 전통 결혼식을 올리기로 한 것.

혼례복을 곱게 차려입은 나은을 보자마자 태민은 "귀엽다"라고 말하며 긴장한 나은을 활짝 웃게 만들었다. 또 나은의 연지곤지를 직접 찍어주겠다고 나선 태민은 이마, 턱, 귀 중 어디에 연지곤지를 찍어야 할지 몰라 한참을 망설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두 사람은 결혼식 하객으로 본인들의 실제 절친을 초대하기로 했다.

이에 태민은 연습생 시절부터 동고동락하며 우정을 나눈 엑소 카이와 수호, 그리고 일반인 친구를 초대해 나은에게 소개를 했다. 나은의 절친으로는 에이핑크 은지가 친정대표를 자처하며 참석했다.

전통혼례식을 지켜보던 카이는 태민의 둘도 없는 절친임을 밝히며 결혼식의 축사를 자청했다. 카이는 나은에게 "태민을 잘 부탁해"로 시작해 절친이기 때문에 말할 수 있는 태민의 실제 성격에서부터 둘만의 에피소드까지 공개하며 '인간 이태민'을 솔직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은 30일 오후 5시 10분.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