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보라 가수데뷔, 디지털 싱글 ‘꽁꽁’ 티저 공개…B1A4·에이핑크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3-11-29 10:38 | 최종수정 2013-11-29 10:43

신보라
신보라 가수데뷔

'신보라 가수데뷔'

개그우먼 신보라가 가수로 데뷔한다.

신보라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정식 디지털 싱글 '꽁꽁'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그간 신보라는 KBS 2TV '개그콘서트-용감한 녀석들'을 통해 정태호·박성광과 함께 음반을 내고, 드라마 '유령' OST에 참여한 바 있다. 하지만 혼자 싱글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신보라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는 "'꽁꽁'은 복고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로 개그우먼 신보라가 아닌 가수 신보라로서 선보이는 노래이기에 진지하면서 한국인의 감성에 와 닿을 수 있는 곡을 택했다"고 전했다.

또 이번 신보라의 '꽁꽁' 뮤직비디오에는 B1A4 멤버 신우와 에이핑크 멤버 하영이 출연해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신보라 가수데뷔 소식에 네티즌은 "신보라 가수데뷔, 개그맨들 중 가장 기대된다", "신보라 가수데뷔, 꽁꽁은 어떤 노래일까", "신보라 가수데뷔, 댄스 아닌 발라드네", "신보라 가수데뷔, 노래 실력 제대로 발휘할듯", "신보라 가수데뷔, 다재다능 개그우먼"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보라의 디지털 싱글 '꽁꽁'은 내달 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