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비 '당신이죠', 규현 "팬이었다"… 알고보니 19금 드라마 OST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11-28 15:26


나비 당신이죠

'나비 당신이죠'

가수 나비가 슈퍼주니어 규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11월 2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네 멋대로 해라' 편으로 배우 정준, 김유미, 개그맨 조세호, 가수 나비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MC 규현은 "나비 씨의 '당신이죠' 라는 곡을 일 년 반 동안 통화 연결음으로 해놨었다"라며 나비의 팬임을 밝혔다.

이에 나비는 "그 이야기 들었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면서도 "그 곡이 '방자전 OST' 였는데 그래서 아시는 건가요?"라고 물었고, MC 김구라는 "그거 내 친구 봉만대 감독이 만든 거잖아"라고 언급했다.

'당신이죠' 곡은 19세 관람가인 'TV방자전'의 OST인 것으로 MC들은 규현에게 "그 드라마 본거에요?"라고 집요하게 질문했고, "노래만 아는 거예요", "안 본걸 봤다고 할 수는 없어요"라고 해명을 늘어놓았지만 결국 조세호의 회유에 "봤어요"라는 고백과 한숨을 내뱉었다.

나비 당신이죠 OST에 네티즌은 "나비 당신이죠, 알고보니 19금 드라마네", "나비 당신이죠, 규현 잘 알고 있는 듯", "나비 당신이죠, 규현 방자전 애청자였던듯"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나비는 "남자친구가 축구선수 여효진이다"라고 당당하게 밝혔다. "6개월 전에 이미 여효진 선수와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고, 기사도 났다"고 설명하며, "나보다 3살 많고 축구선수로 활약 중이다. 국가 대표팀에 소속된 적도 있다"고 말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