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창정 '문을 여시오' 뮤비, 조회수 300만건 돌파. 中서도 관심 폭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11-28 15:02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00만건을 돌파했다.

임창정이 지난 10월 말 발표한 '문을 여시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조회수 300만건을 돌파했다. 주목할 만한 점은 중국판 유튜브라 불리우는 중국 온라인 동영상 포털사이트 요오쿠 투도쿠(YOUKU-TUDOU)의 양 웨이동 부총재가 K-POP에 높은 관심을 드러내며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를 언급했다는 것.

양 부총재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이후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를 재미있게 봤다"며 관심을 드러냈다.

소속사 측은 "임창정이 영화 '창수' 무대인사 등으로 빈틈없는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와중에 '문을 여시오' 조회수 300만 건 돌파 소식을 듣고 음악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으니 영화도 잘될 것 같다며 기뻐했다"고 전했다.

3년 만의 가수컴백작 감성발라드 '나란놈이란'으로 변함없는 가창력을 선보였고 댄스곡 '문을 여시오'로 코믹댄스를 보여준 임창정이 이번에는 영화 '창수'로 배우로서 또 다른 활약을 예고하며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고 있어 그의 다양한 활동에 기대가 한껏 모아지고 있다.

28일 개봉한 영화 '창수'는 임창정이 징역살이 대행업자 창수 역을 맡았으며, 안내상, 정성화, 손은서 등이 출연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