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씨엘 빌보드 주목, “누드 장면, 마일리 사이러스보다 고급스러워”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3-11-22 11:45 | 최종수정 2013-11-22 11:46


씨엘 빌보드 누드장면 언급

'씨엘 빌보드 누드신 언급'

걸그룹 투애니원 멤버 씨엘이 뮤직비디오 속 누드신으로 빌보드의 주목을 받았다.

20일(현지시간) 빌보드는 "2NE1이 감성을 얻다. CL은 '그리워해요' 뮤직비디오에서 누드를 선보였다"라는 기사를 게재했다.

빌보드는 "뮤직비디오 속 화제의 장면은 씨엘의 대담한 누드"라며 "마일리 사이러스의 '레킹볼(Wrecking Ball)'과 비교해 봐도 씨엘이 슬픔을 잘 표현했고 누드 장면 역시 더 고급스럽다"고 평가했다.

이에 당일 씨엘 빌보드 언급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각자의 SNS를 통해 "씨엘 빌보드, 멋지고 고급스러운 누드평가 축하해", "씨엘 빌보드, 미국진출해서 대박 났으면", "씨엘 빌보드, 슬퍼 보이는 누드 씨엘이 연기 잘한 듯", "씨엘 빌보드 언급, 역시 한국 대표 여성그룹", "씨엘 빌보드, '그리워해요' 싸이 '강남스타일'처럼 대박 났으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 빌보드 측은 씨엘의 누드 장면과 관련해 "앞서가는 음악으로 동서양의 주목을 받아온 2NE1이 이번에는 새 싱글 '그리워해요'에서 성숙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며 "뮤직비디오에서 리더 씨엘을 주목할 만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그리워해요'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228만여 건의 조회수(22일 오전 8시 기준)를 기록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