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씨스타 효린, '너밖에 몰라' 티저 화제! 유연석과 연인호흡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3-11-22 09:05 | 최종수정 2013-11-22 09:05



솔로 컴백하는 씨스타 효린의 더블 타이틀곡 '너밖에 몰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화제다.

22일 0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너밖에 몰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씨스타 데뷔 때부터 호흡을 맞춘 주희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효린과 배우 유연석이 치열하게 사랑하는 차가운 도시 남녀로 출연했다.

효린은 앞서 공개된 '론리' 티저에서 보여준 시크하고 보이쉬한 매력과는 상반되게 관능적이고 도발적인 모습을 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최근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칠봉이 역을 맡아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유연석이 옴므파탈로 변신,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네티즌들은 '어제와 너무 다른 효린', '진짜가 나타났다', '유연석과 효린.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효린은 26일 첫 솔로앨범 더블 타이틀곡 '론리'와 '너박에 몰라'를 공개한다. '너밖에 몰라'는 용감한형제의 작품으로, 여자가 일방통행과 같은 사랑에서 느끼는 상처와 좌절을 특유의 직설 화법으로 풀어냈다. 유려한 멜로디와 탱고 비트, 호소력 짙은 효린의 보컬이 듣는 귀를 사로잡는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