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나희, 섹시 간호사 변신 이어 '코믹 댄스'도 화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3-11-04 17:59



얼짱 개그우먼 김나희가 섹시 간호사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김나희의 코믹댄스 모습이 새삼 화제다.

김나희는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 속 코너 '좀비 프로젝트'에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간호사복을 입고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나희는 극 중 좀비로 등장하는 개그맨 김준호, 정태호에게 "좀비도 사람이 될 수 있다"라고 설득하며 백신을 나눠줬다.

그러나 김준호는 "필요 없다"며 백신을 땅으로 던졌다. 이어 김나희가 떨어진 백신을 줍기 위해 몸을 숙이자 김준호와 정태호는 김나희의 속옷을 엿보기 위해 백신을 계속해서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나희의 코믹 댄스 모습이 공개됐다. 김나희는 '개그콘서트' 700회 특집 당시 완벽하게 갖춰 입은 의상을 입고 코믹 댄스를 선보였고, 특히 개그우먼답게 앞니에 김을 붙이고 환하게 웃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나희 코믹 댄스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나희 역시 개그우먼", "김나희 대박 반전매력이다", "김나희 몸매가 좋아도 개그우먼은 개그우먼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나희는 얼짱 개그우먼이라 불리며 아찔한 몸매로 등장할 때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며 네티즌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