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개콘' 김나희 보고 있나?…모델 김나희의 19금 역습

기사입력 2013-11-04 15:49 | 최종수정 2013-11-04 16:19



얼짱 개그우먼 김나희에 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그녀와 동명이인인 배우 겸 모델 김나희에 관한 관심이 뜨겁다.

김나희는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좀비 프로젝트' 코너에서 몸에 딱 달라붙는 간호사복을 입고 등장해 환호를 받았다.

김나희는 과거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으로 출연할 때마다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며 관심을 끌었다.

이와 함께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나희 몸매 능가하는 모델 김나희 비키니 자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모델 김나희는 플라워 프린트의 비키니를 입은 채 몸매를 뽐내고 있으며, 특히 개그우먼 김나희와 비교해도 손색없을 정도의 아찔한 볼륨감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나희는 올해 선발된 28기 공채 KBS 신인 개그우먼으로 지난 6월 방송된 개그콘서트 700회 특집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미모와 몸매로 출연 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모델 출신 김나희는 케이블 채널 CGV에서 방송됐던 섹시 코믹 드라마 '5걸스 란제리'에 마황녀 역으로 출연, 자신감 많고 당당하며 까칠한 디자이너 역을 맡은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