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엔트리브소프트, 전략 디펜스 모바일게임 '하이랜드 히어로즈'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10-29 16:39 | 최종수정 2013-10-29 16:39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이언트가 개발한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하이랜드 히어로즈'를 네이버 채널링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29일 밝혔다.

'하이랜드 히어로즈'는 적의 본진을 침략해 자신의 영지를 성장시키고, 동시에 영지를 지키기 위해 수비병력과 건물들을 확장해가는 전략 디펜스 게임이다. 성공적인 게임 플레이를 위해서는 제한된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해 최적의 방어진을 구축해야 하며,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영웅 18종과 유닛 10종을 활용해 다른 유저의 영지를 공격해야 한다.

이 게임은 기존 유사 장르 게임과 비교해 빠른 전개와 판타지 소설을 읽는 듯한 스토리 모드가 특징이다. 추후에는 '길드 보스 레이드전', '길드 영토전' 등을 업데이트하며 확장된 게임성과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하이랜드 히어로즈'에서는 네이버 채널링 시작을 기념해 게임머니 및 PvP 포인트를 2배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3일까지 실시한다. 아울러 네이버 앱스토어 게임 페이지에 우수 리뷰를 남긴 이용자에게 유료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하이랜드 히어로즈'를 개발한 중국 게임 개발회사 자이언트는 '정도 온라인', '정도 온라인2'로 개발력과 게임 시장 지배력을 인정받은 회사로, 지난 7월 엔트리브소프트와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 게임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