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비밀' 예고편, 복수-러브라인 본격 가동 '긴장감 상승' 기대만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3-10-28 17:19


비밀' 예고편 공개

비밀 예고편 공개

'비밀' 11회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연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KBS 2TV 수목 드라마 '비밀'측은 오늘 30일 방송될 1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살아남아 복수하겠다고 마음을 다진 후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황정음의 독기 어린 눈빛과 지성과 황정음의 러브라인이 본격 가동된다.

이와 함께 독이 오를 대로 오른 지성과 그런 그를 파멸시키고자 하는 배수빈의 불꽃 튀는 전쟁이 한 층 더 숨 막히는 접전을 예고하며 '비밀'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그 어떤 말로도 용서 받을 수 없는 배수빈의 모든 악행과 함께 비로소 두 얼굴을 가진 배수빈의 실체를 알게 된 황정음의 모습으로 끝을 맺었다.

이에 앞으로 전개될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의 엇갈린 운명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주하면서 30일 방송되는 '비밀' 11회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주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극악무도한 사건의 진실들을 알게 된 것에서 오는 처절한 아픔을 온 몸으로 감당하는 황정음과 그런 그의 모습에 벅차오르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한 채 자신의 어깨를 내어 준 지성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비밀'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비밀' 예고편 보니 오늘은 무조건 본방사수", "'비밀' 예고편 너무 짧아 아쉽다", "'비밀' 예고편 점점 긴장감이 상승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밀'은 사랑이 없다고 믿었던 남자와 사랑에 배신 당한 여자의 멜로를 그린 드라마다.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 등이 출연중이며,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