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추사랑 페이스북 오픈, 아빠 추성훈과 셀카 ‘인상 써도 귀여워’

기사입력 2013-10-25 16:42 | 최종수정 2013-10-25 17:00

추사랑
추사랑

'추사랑 페이스북'

추성훈의 딸 추사랑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alangzzang)이 오픈됐다.

추성훈의 매니지먼트를 맡는 본부엔터테인먼트는 25일 "추사랑 양에 대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추사랑 양의 페이스북을 오픈했다. 페이스북을 통해 추사랑 양의 일상이 공개될 것"이라고 전했다.

추성훈 딸 추사랑은 지난 추석 연휴에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깜찍한 외모와 애교 넘치는 행동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추사랑을 향한 높은 관심과 인기에 힘입어 공식 페이스북까지 오픈하게 된 것.

페이스북에는 추성훈이 직접 찍은 추사랑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추사랑은 인상을 잔뜩 찌푸린 표정을 짓는가 하면 큰 모자를 쓰고 카메라를 똑바로 응시하는 등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끼를 발산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사랑이 때문에 저절로 힐링된다", "진짜 만화 캐릭터 같은 비주얼", "모델 엄마 닮아서 그런가 표정이 예술", "사랑이 같은 딸 있으면 진짜 행복할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규방송으로 편성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추성훈 가족 외에 이휘재, 장현성, 타블로 가족이 출연한다. 11월 3일 첫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