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크로드2 정식 서비스 오픈, 게임 유저들 ‘관심 폭발’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3-10-17 17:58 | 최종수정 2013-10-17 18:01


아크로드2 인벤

'아크로드2 인벤'

온라인 게임 '아크로드2'의 정식서비스가 시작됐다.

17일 개발사 웹젠은 "신작 MMORPG '아크로드2'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당일 '아크로드2' 정식 서비스 오픈소식과 함께, '아크로드2',

'아크로드2 인벤' 등의 키워드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게임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아크로드2는, 절대군주 '아크로드'가 되기 위한 양 진영(에임하이·데몰리션)의 치열한 대립을 그린 작품이다. 아크로드2는 다양한 테마의 '전장전투'와 호쾌한 타격감, 유명 게임음악 작곡가 크리스 벨라스코가 참여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정식 서비스에서는 '휴먼(에임하이)'과 '오크(데몰리션)' 2개 종족이 적용되며, '도시침공', '암살전' 등 6종의 대규모 전장과 3종의 소규모 전장, 12종의 던전 등이 공개됐다.

웹젠은 다음달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매일 게임에 접속하거나 일정 레벨이상 캐릭터를 육성한 회원, 아크로드2의 이벤트 내용을 본인의 페이스북에 공유한 회원들에게는 컴퓨터 그래픽카드 및 헤드폰, 고급 브랜드 가방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선물한다.

한편, 특정 레벨 이상 캐릭터를 육성하거나 PC방에서 일정 시간 이상 접속한 회원들에게는 핵심 강화 아이템 및 전장 입장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랜덤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