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구본권 대표, 이다희 열애 부인 “동반자 사이…연인 절대 아냐”

기사입력 2013-10-15 18:06 | 최종수정 2013-10-15 18:10

이다희
구본권 이다희 열애 부인

'구본권 이다희 열애 부인'

'매니지먼트 구'의 구본권 대표가 소속 배우 이다희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구본권 대표는 15일 연예매체 스타뉴스를 통해 "이다희와 연인 사이가 절대 아니다. 이다희는 좋은 배우다. 배우로서 나와 좋은 동반자 사이일 뿐, 연인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구 대표는 "이다희가 요즘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있어 화제가 되는 것 같다. 열애설이 나서 깜짝 놀랐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이다희가 구본권 대표와 지난 2012년 서로 마음을 확인하고 2년여간 사랑을 키워왔다"고 보도했다. 구본권 대표는 오랜 기간 무명이었던 이다희를 배우로 성장시킨 멘토 겸 조력자로 전해졌다.

이다희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구본권 대표가 2012년 4월 설립한 신생 연예 기획사로 이요원 조민수 오연수 임정은 차예련 최윤영 권현상 김주영 등이 소속돼 있다. 이다희는 지난 7월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한편 이다희는 2002년 슈퍼모델선발대회 아름다운나라를 통해 데뷔, '천년지애', '폭풍속으로', '태왕사신기', '크크섬의비밀' 등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다. 최근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각인시켰으며 현재 KBS 2TV 드라마 '비밀'에 출연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