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다희 열애설 "소속사 구본권 대표와 2년째 열애중"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10-15 16:28


이다희 열애설, 소속사 구본권 대표와 열애중 보도

'이다희 열애설'

배우 이다희가 소속사 대표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15일 TV리포트는 복수 방송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이다희가 현재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구'의 구본권 대표와 열애 중이다"고 보도했다.

이들의 한 측근은 이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두 사람이 사귄지는 햇수로 2년, 만으로 1년 정도 됐다. 일로 만나 사랑으로 발전한 케이스다. 이다희가 주목받는 배우가 되기까지 구 대표의 역할이 컸다"고 전했다.

구본권 대표는 오랜 기간 무명이었던 이다희를 배우로 성장시킨 멘토 겸 조력자로 전해졌다. 실제로 이다희는 구 대표를 만난 후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KBS2 드라마 '비밀'에 연이어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다희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이다희 열애설, 진짜?", "이다희 소속사 대표와 열애설, 그래서 빨리 성장했나?", "이다희 열애설, 요즘 예뻐지는 이유가 있었나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02년 슈퍼모델선발대회 아름다운나라를 통해 데뷔한 이다희는 이후 '에어시티' '태왕사신기' '크크섬의 비밀' '로열패밀리'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특히 지난 8월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배우 이보영과 대립하는 검사 서도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