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SNL코리아' 톰 히들스턴과 '토르' 김민교의 코믹샷 인증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3-10-15 14:41



'SNL 코리아'가 헐리우드 배우 톰 히들스턴과 영화 '토르'로 분장한 김민교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SNL 코리아'는 15일 공식 트위터에 "모두가 기다려온 히들이와 민교르, 바로 이번주 SNL"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교는 영화 '토르'로 분장했고, 톰 히들스턴은 '토르'로 분장한 김민교의 망치를 무서워하는 듯한 모습이여서 웃음을 자아낸다.

'SNL 코리아' 제작진은 "톰 히들스턴이 오늘 서울 모처에서 크루들과 함께 야외 촬영을 진행한다. 출연작인 '토르'와 '어벤져스'를 패러디해 기상천외한 콩트 연기를 펼칠 예정"이라며 "크레용팝의 직렬 5기통 춤도 깜짝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톰 히들스턴은 지난 해 영화 '어벤져스'의 악역 로키 역으로 출연해 전 세계적인 스타로 거듭났으며 이번에 영화 '토르: 다크 월드'의 홍보차 내한했다.

제작진은 "특별 출연하는 톰 히들스턴을 비롯해 금주 호스트로는 배우 정경호가 나서 그 동안 볼 수 없던 색다른 매력을 뽐내 어느 때 보다 볼거리가 가득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해외스타의 'SNL 코리아' 등장은 지난 5월 이후 제이슨 므라즈, 미란다 커에 이어 벌써 세 번째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